신규 다이렉트 비대면 고객에게 평생 무료 혜택 제공
타사주식 입고·담보대출 이자율 할인 등과 연계
[서울=뉴스핌] 김민수 기자 = 미래에셋대우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주식 온라인 수수료 평생 무료 이벤트를 연다.
[사진 = 미래에셋대우] |
미래에셋대우는 지난 1일부터 최초 신규 다이렉트 비대면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주식 온라인 거래 평생 무료 혜택(유관기관 제비용 제외)과 최대 2만원의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8월30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최초 신규고객이 스마트폰을 통해 다이렉트 계좌 개설 후 국내 또는 해외주식을 1주 이상 거래할 경우 최대 2만원과 국내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평생 무료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주식 휴면 고객이 계좌개설시에도 평생 수수료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회사 측은 코스피와 코스닥 상장 주식 거래세율이 40년만에 인하되는 점에 착안해 국내 주식 투자자들이 보다 수수료 부담 없이 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타 증권사에 보유 중인 주식을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계좌로 옮기고, 추가로 타사에서 현금입금시 순입고와 순입금 금액에 따라 최대 250만원의 현금 혜택을 주는 ‘타사주식 입고 및 입금 이벤트’도 오는 28일까지 시행된다.
또 다이렉트 신용담보·매도담보 대출의 이자율을 연 3.9%로 이용할 수 있는 'all 3.9 이벤트', 해외선물 옵션 계좌 최초 개설 시 수수료를 내년까지 2.39달러로 인하해 주는 '해외선물 옵션 $2.39 이벤트', 최대 11만원의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금융상품 가입 및 GPS 포트폴리오 매매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한편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kim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