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레벨 200에서 220으로 확장
'나랑 같이 놀래' 사전 등록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최고 레벨 확장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최고 레벨을 200에서 220으로 확장하고 신규 지역 ‘엘린숲’과 ‘폐광’을 업데이트했다. 이에 따른 ‘레벨 달성 업적’을 추가하고, 최대 보유 메소를 증가시켰다.
[사진 = 넥슨] |
또, 강력한 장비를 제작하는 ‘소울웨폰’ 신규 시스템을 도입했다. 기존 장비에 ‘소울 인챈터’를 사용해 ‘소울 웨폰’ 또는 ‘소울 아머’로 변경한 후 ‘소울’을 장착하면 능력치가 향상되거나 ‘소울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자쿰’, ‘핑크빈’, ‘시그너스’ 등 7개의 원정대 보스마다 고유의 능력치를 지닌 9종류의 ‘소울’을 보유하고 있고, 각 보스를 처치하면 해당 ‘소울 조각’ 획득이 가능하다.
한편 넥슨은 오는 7월 여름 업데이트를 앞두고 7월 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나랑 같이 놀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 ‘엿보기 고양이 의자’, ‘로얄 헤어 쿠폰’ 등 아이템이 담긴 ‘나랑 같이 놀자 상자’를 지급하고, 사전등록 누적 인원 수에 따라 최대 ‘뱀탕 3개’, ‘자동전투 충전권’ 등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또, 7월 10일까지 PC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 온라인 계정 연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이플스토리M’에서 ‘메이플스토리’ 계정을 새롭게 연동하거나, 이미 계정을 연동해 접속한 유저 중 1만 600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giveit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