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말까지 무료 수수료 행사 진행
[서울=뉴스핌] 김민수 기자 = 삼성선물이 뉴욕증시 주요 종목으로 구성된 마이크로지수에 대한 무료 수수료 2차 이벤트를 8월말까지 진행한다.
삼성선물이 뉴욕증시 주요 종목으로 구성된 3대 지수 상품(마이크로)에 대한 수수료 이벤트에 나선다. [사진=삼성선물] |
마이크로지수는 다우존스산업평균지수,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지수, 나스닥지수 등 뉴욕 3대지수의 주요 종목을 편입한 지수상품 ‘E-미니지수선물’보다 계약크기, 증거금을 10분의 1 수준으로 낮춘 상품이다.
삼성선물은 해외선물을 처음 거래하는 투자자들이 부담없이 접근할 수 있도록 무료수수료 이벤트에 나설 계획이다. 앞서 삼성선물을 지난 달 28일까지 약 두 달간 같은 상품에 대해 무료수수료 행사를 진행하 바 있다.
또 이벤트 기간 중 마이크로지수 상품을 거래하는 고객들은 1차와 마찬가지로 이벤트 종료 후 연말까지 해당품목의 기본수수료를 50% 인하된 1달러로 적용받게 된다.
삼성선물 관계자는 “해외주식 투자가 증가하면서 개별 종목이 아닌 주요 종믁으로 구성된 지수상품에 대한 관심도 꾸준히 확대되고 있다”며 “100만원대 소액 투자가 가능한 마이크로지수 상품 무료수수료 이벤트를 다시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 및 상품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삼성선물 금융선물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kim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