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총 225실 분양...2022년 12월 입주 예정
[서울=뉴스핌] 노해철 기자 = 대림산업이 지난 4월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아파트’ 분양에 이어 오피스텔 분양에 나선다.
대림산업은 오는 8월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동 일대에서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을 분양한다고 24일 밝혔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4개동으로 아파트, 오피스텔, 상업시설이 결합된 복합단지다. 분양 예정인 오피스텔은 총 225실로 전용면적 66㎡A 45실, 83㎡B 180실 등으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투시도 [사진=대림산업 제공] |
단지는 지하철 경의중앙선 일산역이 바로 앞에 위치한다. 급행 기준 일산역에서 디지털미디어시티역까지 18분대, 홍대입구역까지 23분대에 이동이 가능하다. 인근 고양IC를 통해 서울외곽순환도로 진입도 용이하다.
또 일산 3대 학원가로 꼽히는 후곡 학원가와 가깝고 일산초, 한뫼초, 일산중, 일산고 등이 인접해 있다. 단지 주변에는 백화점과 대형마트, 호수공원 등 생활 인프라도 갖추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교통·교육·쇼핑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다”며 “초고층으로 설계돼 일산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주택전시관은 일산동구 백석동에 있다. 입주는 2022년 12월 예정이다.
sun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