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지완 기자 = NHN페이코(대표 정연훈)가 2일부터 페이코(PAYCO)를 통해 삼성페이 결제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NHN페이코가 준비한 쿠폰 제공 이벤트는 9월 2일부터 29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이 기간 페이코 앱 내 삼성페이 결제 기능을 활용해 세 번 결제할 때마다 100% 당첨을 보장하는 스크래치 쿠폰을 즉시 지급해준다.
이용자는 하루 최대 5회까지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기간 내 매일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CGV 영화관람권 △페이코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및 1000원 할인권 △500 페이코 포인트 가운데 랜덤으로 지급된다. 당첨되지 않은 이용자에게도 100 페이코 포인트가 제공돼, 참여자 전원이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페이코 신규 이용자와 기존 이용자가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수신에 동의하고 결제 건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것이 특징이다.
NHN페이코는 지난해 8월부터 페이코앱을 통해 삼성페이 결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삼성페이 결제 기능은 전국의 270만 신용카드 가맹 매장에서 페이코의 오프라인 제휴 여부와 관계없이 <페이코> 결제를 가능케 한다는 점에서 오프라인 결제 확대에 밑거름이 되고 있다.
NHN페이코는 페이코 이용자가 보다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PAYCO 삼성페이 위젯’도 마련했다. 이용자가 모바일 화면을 길게 눌러 ‘위젯’ 설정에 들어가 ‘PAYCO 삼성페이 위젯’ 아이콘을 선택하고 자주 쓰는 화면에 위치해두면, 페이코 앱을 구동할 필요 없이 바로 결제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다.
NHN페이코는 “페이코로 삼성페이 결제하고, 페이코가 마련한 이벤트 경품과 더불어 결제 금액의 1%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상시 결제 혜택을 모두 누리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swiss2pac@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