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뉴스핌] 이석구 기자 = 경기 안성시 공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8일 '사랑듬뿍, 기쁨두배 김장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2017년부터 3년째 안성시 공도읍 여러 단체와 봉사자들이 함께 집에서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이웃과 나누는 행사로 의미를 더했다.
[안성=뉴스핌] 이석구 기자 = 경기 안성시 공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8일 '사랑듬뿍, 기쁨두배 김장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사진=안성시청] 2019.11.18 lsg0025@newspim.com |
이날 행사에는 공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도읍이장단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적십자봉사회, 농촌지도자회 등의 단체에서 참여해 김장김치 170박스를 150가구에 전달했다.
허근 민간위원장은 "겨울철이 다가오면서 몸도 마음도 더 추워지는 저소득층 가정에 지역봉사자들이 한 마음으로 모은 김장김치로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며 "3년째 진행하는 본 행사에 따뜻한 손길을 더해 주신 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박종도 공도읍장은 "공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평소에도 복지사각지대 이웃을 보살피는데 솔선수범해 참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계층과 함께 살아가는 정감 넘치는 사회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lsg00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