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메재단과 손잡고 장애 어린이 지원 나서
[서울=뉴스핌] 송기욱 기자 =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서울 송파전시장에서 장애 어린이들을 위한 지원사업 기금 전달식을 갖고 3억원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볼보자동차는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지난 2017년부터 장애인들의 재활과 자립을 돕는 비영리재단인 푸르메재단과 장애 어린이 지원사업 기금을 지원하고 있다.
[서울=뉴스핌] 송기욱 기자 = 볼보자동차가 푸르메재단과 장애어린이 자립 지원사업 기금 3억원 전달했다. [사진 = 볼보자동차코리아] 2019.12.02 oneway@newspim.com |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장애 어린이 약 100여명의 재활치료비 및 맞춤형 보조기구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윤모 볼보자동차 대표는 "우리 사회가 건강한 미래를 향해 가기 위해서는 누구나 원하는 삶을 살아갈 수 있는 권리를 이해하고 인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장애 어린이들이 한 사람의 사회구성원으로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들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볼보자동차는 안전벨트 착용의 중요성을 전파한 'SIT, BELT! 전좌석 안전벨트 착용 캠페인'과 친환경 러닝 이벤트 '헤이 플로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onewa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