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뉴스핌] 지영봉 기자 = 광주은행은 22일 설 명절을 맞아 지역 향토부대인 제31향토보병사단을 방문해 군 장병들을 격려하고 1000만원의 위문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설을 앞두고 지역 방호와 대민지원을 위해 헌신하는 군 장병들을 격려하고자 위문 방문을 실시한 광주은행은 맡은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군 장병들을 위로하고 격려했다.
[광주=뉴스핌] 지영봉 기자 = 광주은행은 22일 설 명절을 맞아 지역 향토부대인 제31향토보병사단을 방문해 군 장병들을 격려하고 1000만원의 위문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사진=광주은행] 2020.01.22 yb2580@newspim.com |
광주은행은 해마다 명절을 앞두고 지역민의 안전을 위해 힘쓰는 제31향토보병사단을 방문해 군 장병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지역과의 상생을 실천하고 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설 명절에도 지역민들이 안심하고 보낼 수 있는 것은 지역의 국토방위와 더불어 각종 대민지원 활동에 힘써주는 우리 향토부대 장병 여러분 덕분이다"고 말했다.
제31향토보병사단은 광주·전남지역의 국가 주요시설 방호와 서남해안 경계, 예비군 훈련 등 향토방위 임무를 수행하며 산불 진압과 수해 복구 등 지역의 어려운 일에 적극적인 대민지원 활동으로 앞장서고 있다.
yb258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