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뉴스핌] 정경태 기자 = 전남 곡성군이 오는 2월부터 2개월간 곡성관광택시 새해맞이 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
곡성관광택시가 준비한 첫 번째 이벤트는 단체이용객을 위한 행사이다. 5명 이상 방문하는 단체팀이 관광택시를 이용하면 택시 한 대당 곡성심청상품권 2만원을 즉시 받을 수 있다.
[곡성=뉴스핌] 정경태 기자 = 전남 곡성군은 오는 2월부터 2개월간 곡성관광택시 새해맞이 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곡성군] 2020.01.30 kt3369@newspim |
관광택시의 요금이 3시간당 6만원인 점을 감안하면 요금의 1/3을 돌려받는 셈이다. 경품으로 받은 곡성심청상품권은 군내 500여 개의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단체 단위의 가족, 동창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좋은 기회다.
두 번째는 카카오톡 채널 개설 기념 '곡성관광택시' 추가 이벤트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관광택시를 이용 후 카카오톡 채널 '곡성관광택시'를 추가한 뒤 1:1 대화창에 '고객이름 인증'을 보내면 된다. 미션을 완료하면 다양한 기념품이 담긴 1만원 상당의 관광택시 럭키박스를 받아볼 수 있다.
고병무 곡성관광택시연합회 회장은 "2020년 새해를 맞아 이용객들에게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다양한 개성을 갖춘 10명의 기사님이 준비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곡성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kt363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