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뉴스핌] 지영봉 기자 = 전남 강진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지난 12일 2020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제3대 회장으로 이봉석 신임 회장이 선출됐다.
이번 정기총회는 2019년 사업결산 보고 및 2020년도 사업계획 보고, 기타 안건 상정 및 처리, 제2대 회장의 임기 만료에 따른 제3대 회장 선출 순으로 진행됐다.
[강진=뉴스핌] 지영봉 기자 = 정기총회 [사진=강진군] 2020.02.13 yb2580@newspim.com |
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2015년도 창립해 직능·기능별 전문자원봉사단체 지원, 축제 자원봉사자 파견, 상·하반기 어르신과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예쁜집 클린데이, 김장나누기, 자원봉사자 인센티브 제공, 찾아가는 자원봉사 강사양성 및 교육, 정 듬뿍 사랑 듬뿍 명절음식나눔, 군민행복희망나눔사업 등에 참여해 자원봉사자들을 지원해오고 있다.
김병환 이임회장은 "2년 동안 활발한 봉사활동을 할 수 있었던 것은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덕분이었다"며 "그동안 추진하지 못했던 사업과 아쉬운 점들이 많이 있지만 차기 회장님이 잘 해주시리라 믿고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봉석 신임회장은 "회원들의 뜻을 받들어 자원봉사 참여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따뜻한 지역사회의 울타리가 돼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강진군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yb258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