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의 전문성 및 리더십 알리기 위한 목적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물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물맛연구소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물맛연구소 사이트는 정수기와 물에 대한 코웨이의 전문성 및 리더십을 알리고, 고객에게 물맛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한 웹사이트다.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코웨이가 물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물맛연구소 사이트'를 오픈했다. [사진=코웨이] 2020.02.26 jellyfish@newspim.com |
이 사이트는 '물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콘셉트로 제작했다. 특히, 사용자가 사이트 내의 체험형 콘텐츠들을 통해 자연스럽게 물 음용의 중요성을 간접 체험하고, 맛있는 물을 제공하는 정수기가 필요하다는 인식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외에도 코웨이가 정수기 물맛 향상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연구 활동들을 손쉽고, 재미있게 확인할 수 있도록 ▲워터소믈리에 ▲연구 개발 ▲관능 평가 등의 코너도 구성했다. 이 사이트는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도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강상현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 연구부문장은 "코웨이는 대한민국 대표 물 기업이라는 책임감을 갖고 물맛 지수를 업계 최초로 개발하는 등 맛있는 물맛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정립해 나가고 있다"라며 "앞으로 정수기 제품 선택 기준으로 제품력, 디자인, 필터 기술력 등을 넘어서 물맛까지 고려하는 시대가 올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말했다.
jellyfis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