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 희망 백신 캠페인' 일환, 7행시 공모 이벤트 진행
참여자 숫자만큼 학습 어려운 초등생에게 학용품 기부
[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초중등 스마트홈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서비스하는 아이스크림에듀는 '홈런 희망 백신 캠페인 #힘내라 대한민국!'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홈런 정회원 10만여 명의 희망 메시지를 전달해 코로나19라는 국가 재난 상황에 조금이나마 활력을 불어넣고자 마련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홈런 희망 백신 캠페인 #힘내라 대한민국!'을 진행한다. [사진=아이스크림에듀] |
캠페인 참여자가 '#힘내라대한민국'으로 7행시를 지으면, 이를 모아 응원 메시지 영상을 제작하고 참여자 숫자만큼 코로나19로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초등학생에게 홈런프렌즈 학용품을 기부한다는 내용이다.
모집 부문은 글‧그림, 사진‧영상으로 총 3가지이다.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 또는 홈런 학습기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7행시 내용을 달거나, 직접 제작한 그림‧사진 또는 동영상을 이벤트 이메일로 접수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관련 내용을 #아이스크림홈런, #힘내라대한민국, #홈런희망백신캠페인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올린 후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에 URL로 인증하는 방법도 있다.
해당 캠페인은 오는 24일까지 홈페이지와 홈런 학습기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참여자에게는 별도의 우수작 선발 과정을 거쳐 소정의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캠페인의 자세한 사항은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호성 아이스크림에듀 마케팅실장은 "홈런의 콘텐츠로 함양된 지성·인성·감성 능력이 뛰어난 우리 홈런 키즈의 작지만 소중한 응원의 글들이 코로나19로 지친 국민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의 한 마디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크림에듀는 최근 캐릭터콘텐츠, 커머스샵 등을 포함하는 서비스 '홈런프렌즈'를 오픈했다. 뚜루뚜루, 빙빙이, 방울이 등 초등생이라면 누구나 아는 홈런 캐릭터를 활용해 아이들이 또래끼리 건강하게 공유할 수 있는 홈런프렌즈 세계관을 구축하겠다는 계획이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