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6일까지 전국 까사미아 매장서 대규모 고객 프로모션
창립 이래 첫 보상판매 실시, 최대 50% 할인·1억 상당 경품
[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창립기념일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대규모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까사미아 탄생 38주년을 기념해 실시하는 이번 '창립기념 대축제'에서는 브랜드 사상 첫 보상판매 이벤트와 더불어 까사미아 프리미엄 가구 최초 할인, 1억 원 상당의 경품 행사 등 역대 최고 수준의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까사미아는 창립 38주년을 기념해 '창립기념 대축제'를 진행한다. [사진=까사미아] 2020.04.01 justice@newspim.com |
까사미아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하면서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녹이는 것과 함께,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소비자에게 특별한 혜택으로 집을 꾸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까사미아 기존 구매 고객을 위해 창립 이래 처음으로, 가구 신상품을 최고의 조건과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유 중인 까사미아 제품과 구매 이력을 인증한 고객에게는 동일 종류의 가구 재구매 시 최대 30%, 다른 제품 구매 시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보상판매 고객에게는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로 10%의 마일리지도 추가 증정한다.
이와 함께 까사미아의 대표 인기 가구들도 파격 특가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전국 매장에서 까사미아의 베스트 상품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릴레이 할인 특가전'을 시행하고, '리도', '콜트' 등 인기 소파를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침구 상품과 다양한 주방용품 및 홈데코 아이템도 최대 6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라메종', '디자이너스 컬렉션' 등 프리미엄 라인 상품에 대해서도 브랜드 최초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회원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 그룹과 함께하는 다양한 추가 혜택도 눈에 띈다.
고급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 신세계 상품권, 마일리지 등 총 1억 상당의 경품을 지급하는 '100% 당첨 럭키 드로우' 이벤트와 신세계 포인트 오픈 기념 신세계 포인트 최초 적립 시 10배의 적립 혜택을 주는 포인트 적립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이달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그동안 변함없이 까사미아를 사랑해주신 고객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창립기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지만, 모쪼록 까사미아가 준비한 풍성한 혜택과 함께 활기찬 봄을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