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리 1.3%에 5.7% 상당 페이코 포인트 혜택 추가 지급
6개월 만기…오는 18일부터 선착순 1만명 대상
[서울=뉴스핌] 김진호 기자 = SC제일은행은 간편결제 플랫폼 페이코(PAYCO) 앱에서 퍼스트 가계적금 가입 희망자로부터 사전 응모를 받는다고 11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김진호 기자 = 2020.05.11 rplkim@newspim.com |
사전 응모자들은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페이코 앱을 통해 해당 적금에 가입할 수 있으며 적금 만기 시점에 금리 외에 페이코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퍼스트가계적금 6개월 만기 정기적립식 상품은 월 최대 10만원까지 가입 및 적립이 가능하다. 금리는 연 1.3%(세전)이다. 여기에 SC제일은행 마케팅활용에 동의한 고객은 금리에 더해 연 5.7% 상당의 페이코포인트를 추가로 받게 된다. 페이코포인트는 적금 만기 다음달 페이코 앱을 통해 지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11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15일까지 페이코 앱에서 마케팅활용에 동의하고 사전 응모를 해야 한다.
사전 응모 고객에게는 적금에 가입할 수 있는 페이지로 연결되는 URL 링크가 문자 메시지로 발송된다. 링크를 통해 사전 응모 고객은 18일부터 22일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선착순 총 1만 명(중복 가입 불가)에 한해 적금에 가입할 수 있다.
조형기 SC제일은행 디지털/퍼스널뱅킹사업부 상무보는 "페이코 앱을 통해 손쉽게 SC제일은행 거래를 시작하고 금리와 포인트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C제일은행 고객컨택센터 또는 페이코 앱 적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pl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