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으로 이벤트 신청하면 3개월 간 할인 수수료 혜택도
[서울=뉴스핌] 임성봉 기자 = KB증권은 오는 8월 31일까지 해외선물 고객 대상 '비대면 신규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선물계좌를 비대면으로 신규 개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5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비대면 신규 계좌 개설 후 해외선물을 처음 거래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을 추가로 증정한다.
11일 KB증권이 오는 8월 31일까지 '비대면 해외선물 신규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료=KB증권] |
비대면 계좌개설 신규 고객 및 장기 미거래 고객 중에서 유선으로 이벤트를 신청하면 신청일로부터 3개월간 온라인 거래에 한해 2.50달러의 할인 수수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KB증권에서 해외선물옵션을 거래하는 모든 고객에게(법인 제외)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500계약 이상 거래했을 때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단 누적 500계약은 KB증권 기본 수수료(5.9달러) 기준이고 협의 수수료 고객의 경우에는 환산 계약수로 적용된다.
KB증권 해외선물옵션 비대면 계좌개설은 MTS 마블(M-able) 계좌개설 메뉴에서 가능하다.
이홍구 KB증권 WM총괄본부장은 "국내 개인투자자들의 해외상품투자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해외상품에 접근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imbo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