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 시스템 대폭 개선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속 시스템들을 대폭 개선한다.
[자료=게임빌] |
먼저 선수를 육성할 때 트레이너에게 장착해 육성 효과를 상승시켜주는 코어 시스템을 더욱 편리하게 변경한다. 가장 낮은 등급의 노말 코어를 자동으로 강화하는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며 다수의 코어 판매를 한 번에 판매할 수 있도록 다중 선택 판매 기능을 도입한다.
높은 등급으로 강화한 코어를 실수로 파괴하지 않도록 코어 잠금 기능과 코어의 옵션 종류 및 수치를 바꿀 수 있는 코어 옵션 변경 아이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코어 활용에 대한 편의성을 대폭 개선하는 만큼 더욱 강력한 선수 육성에 코어 시스템이 다양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트레이너 유전자 결합에서 복수의 트레이너를 얻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코인 상점에서도 동일 품목의 아이템을 복수로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개선한다.
인기 트레이너의 영입 기회도 제공한다. 강력한 선수 육성의 기회를 제공하는 레전드 트레이너 '아라 X 드래고나'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내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아라'는 민첩 속성의 중견수 트레이너로 다양한 타자 육성 덱 구성에 효율적으로 활용 가능하다. '드래고나'는 가장 최근에 선보인 샤이닝 앤젤스 시나리오 특화 트레이너로 강력한 선발 투수 육성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이번 확률 업 이벤트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이 높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겜프야 2020'은 시즌제 개막과 더불어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는 물론 유저 소통 기반의 다양한 게임 편의성 개선을 이어가며 유저들의 호응을 높여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iveit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