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KB증권은 지난 12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1타 3P(Pension)'연금상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KB증권은 연말을 맞아 절세를 위한 연금상품 가입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IRP 및 연금저축 계좌를 ▲신규로 개설하거나 ▲타사에서 이전한 고객들 중 일정 금액을 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1타 3P(Pension)'이벤트를 기획했다.
[로고=KB증권] |
'1타 3P(Pension)'이벤트는 이벤트 조건을 충족한 고객들에게 세액공제 혜택을 포함해 최근 관심이 커지고 있는 해외 주식시장 중 미국시장(뉴욕,나스닥,아멕스)의 실시간 시세, 투자정보까지 6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 외에도 KB증권은 연금계좌(DC/개인형IRP/연금저축)에서 KB STAR 국내상장 ETF 전종목 중 매수 가능한 대상 ETF 매수 시 전원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ETF 거래 '1일 1깡 이벤트'도 12월 말까지 진행중이다.
최재영 KB증권 연금사업본부 상무는 "앞으로도 절세 혜택과 노후 준비에 도움이 되는 연금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고객층이 폭 넓게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와 언택트 추세에 맞는 스마트한 자산관리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MTS 'M-able'에서 해당 이벤트 상세 내용을 참고하면 된다.
az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