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뉴 카니발·더 뉴 아반떼AD·더 넥스트 스파크 증정
[서울=뉴스핌] 강명연 기자 = 케이카(K Car)는 비대면 구매 시스템 '내차사기 홈서비스' 론칭 5주년을 기념해 삼성카드와 함께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케이카는 이날부터 3주 간 내차사기 홈서비스로 중고차 구매시 삼성카드 자동차 금융 서비스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 일시불'로 3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내차사기 홈서비스 베스트 셀링카인 직영중고차 올 뉴 카니발, 더 뉴 아반떼AD, 더 넥스트 스파크 총 3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이카, '내차사기 홈서비스'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사진=케이카] |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경우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일시불'을 신청, 삼성카드 가상계좌에 300만원 이상 선입금한 뒤 케이카 내차사기 홈서비스 온라인 결제창에서 삼성카드를 포함한 차량 금액을 결제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더불어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일시불을 이용하면 결제 금액의 0.5%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1000만원 상당의 중고차 구매시 500만원을 삼성카드로 결제할 계획이라면 삼성카드에서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일시불'을 신청하고 가상계좌에 500만원 입금 후, 케이카 온라인 결제 창에서 결제 방식으로 현금 500만원, 삼성카드 500만원을 선택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중 깜짝 게릴라 이벤트가 마련돼 있으며, 상세 내용은 10월 23일, 30일 2회에 걸쳐 케이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이벤트는 11월 8일(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1월 20일(금)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 및 경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케이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2016년 선보인 내차사기 홈서비스는 언제 어디서나 PC나 모바일로 직영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는 케이카 대표 온라인 구매 서비스다. 온라인으로 24시간 언제든지 즉시 결제할 수 있으며, 오전 11시 이전 주문을 완료하면 당일 배송은 물론 3일 내 무료 환불도 가능하다. 내차사기 홈서비스 이용률은 전체 판매 중 40%에 달할 만큼 성장하고 있다. 2016년 론칭 이래 누적 이용자는 24만7000명에 달한다.
정인국 K카 대표는 "케이카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내차사기 홈서비스는 제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 1억원을 웃도는 차량이 내차사기 홈서비스로 거래될 만큼 품질과 서비스에 대한 신뢰를 받고 있다"며 "국내 중고차 시장 역사상 가장 이례적이고 혁신적인 비대면 서비스로, 지난 5년 간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고객이 안심하고 직영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unsa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