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승동 기자 = KB생명보험은 '저소득가정 아동 장학지원 사업'을 위한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랜선 기부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기부금은 KB생명이 지난 12월부터 진행한 '전국민 극복송 프로젝트'의 국민참여 챌린지 이벤트의 결과물로, 저소득가정 아동의 학습권 보호를 위한 장학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기부금 전달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랜선으로 진행됐다.
[서울=뉴스핌] 김승동 기자 = KB생명, 저소득가정 장학지원...랜선 기부금 전달 2021.02.08 0I087094891@newspim.com |
'전국민 극복송 프로젝트'는 음악대장 하현우가 직접, 코로나19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있는 우리 이웃의 이야기를 인터뷰하고 이를 토대로 극복송 'Higher'를 만들고 부른 프로젝트로써 극복송 유튜브 조회, 챌린지 이벤트 참여가 '10만 달성 시 1억 기부'라는 미션 제시를 통해 모두가 함께 '선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
KB생명은 그룹의 주요 사회공헌 방향인 '미래세대 육성'에 맞추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원해 오고 있으며 특히, 올해 '전국민 극복송 프로젝트'와 연계하여 참여가 기부가 되는 주도적 기부 문화를 시도하였다.
KB생명 관계자는 "경제적인 어려움을 이유로 재능과 꿈을 포기하는 아이들이 없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창출하는데 앞장서는 보험사가 될 것"이라 전했다.
0I08709489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