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뮤지컬 '팬텀'이 압도적인 비주얼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최고의 시즌을 예고했다.
EMK뮤지컬컴퍼니는 15일 뮤지컬 '팬텀'의 주연 8인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화려하고 거대한 파리 오페라 하우스를 배경으로 마치 무대 위에 살아 숨쉬는 듯, 캐릭터와 자연스레 어우러진 배우들의 모습은 8가지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며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사진=EMK뮤지컬컴퍼니] 2021.02.15 jyyang@newspim.com |
먼저 작품의 메인 타이틀 롤을 맡은 박은태, 카이, 전동석, 규현은 천재적인 예술적 재능을 지녔으나 흉측한 얼굴 탓에 지하 세계 속 얼굴을 숨긴 '팬텀(에릭)'의 고뇌하는 모습부터 쓸쓸함과 애절함을 찰나의 순간과 함께 담아냈다. 이들은 팬텀의 복잡한 감정선을 손 끝 하나하나는 물론 눈동자까지 디테일하게 연기하며 4인 4색으로 '팬텀'을 기대하게 했다.
팬텀을 밝힐 빛과 같은 존재 '크리스틴 다에' 역의 김소현, 임선혜, 이지혜, 김 수는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소녀는 물론 팬텀의 시선을 끄는 아름다운 디바로 성장하는 모습까지 한 장의 사진 속에 담아냈다.
뮤지컬 '팬텀'은 세계적인 추리 소설가 가스통 르루의 대표작인 소설 '오페라의 유령'을 원작으로 기존에는 몰랐던 팬텀의 매력적인 스토리와 아름다운 음악, 오페라와 클래식 발레 등 다양한 장르를 만나볼 수 있는 종합 예술의 결정판이다. 팬텀 역에 박은태, 카이, 전동석, 규현, 크리스틴 다에 역에 김소현, 임선혜, 이지혜, 김수가 출연하며, 윤영석, 홍경수, 주아, 신영숙, 최성원, 에녹, 임기홍, 정철호, 김주원, 황혜민, 최예원, 김현웅, 정영재, 윤전일 등 최고의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뮤지컬 '팬텀'은 3월 17일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을 앞두고 있으며 오는 18일 오후 2시 인터파크, 멜론티켓에서 티켓판매가 시작된다. 오는 26일까지 예매 시, '너의 첫 예매가 고마워' 할인혜택을 최대 20%까지 받을 수 있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