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28일까지 진행...고객 누구나 신청
[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미래에셋증권은 해외상장 ETF를 대상으로 하는 '이제는 해외ETF다'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5일부터 오는 5월 28월까지 진행한다. 미래에셋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 후 참여가 가능하다. '이제는 해외ETF다'이벤트는 야식 이벤트, 주간거래 이벤트, 8주간 경품 이벤트 3가지로 구성돼 있다.
[서울=뉴스핌] 미래에셋증권이 정기 주주총회를 통해 최현만 수석부회장을 재선임하고 이만열 사장과 김재식 사장을 신규 선임했다 [사진=미래에셋증권] |
야식 이벤트는 해외상장 ETF를 1주 이상 거래한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의 피자 모바일 교환권 또는 치킨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주간거래 이벤트는 참가 고객 중 주간 거래금액 최소 1억 이상 거래한 상위 20분께 매주 현금 20만원을 지급(총 8회 진행, 최대 160명)한다.
8주간 경품 이벤트는 해외상장 ETF를 10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맥북Air, 플레이스테이션5, 아이패드Air4세대, 애플워치6세대, 홈트 실내자전거를 총 20명에게 증정한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최근 해외상장 ETF에 대한 관심과 거래 증가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개들과 친숙하게 소통하고 실질적으로 투자에 도움 될 수 있는 혜택들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 금융투자상품은 자산가치 변동 등에 따라 투자원금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az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