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오후 2시 화상대담…문화예술정책 발표도
[서울=뉴스핌] 고홍주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세계 3대 투자자로 불리는 짐 로저스와 만나 대담을 나눈다.
이 후보는 20일 오후 2시 서울 성동구 KT&G 상상플래닛 1층 커넥트홀에서 '대전환의 시대, 세계 5강으로 가는 길'이라는 주제로 짐 로저스와 대담을 갖는다.
[서울=뉴스핌] 국회사진취재단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19일 서울 강남구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열린 '과학기술인이 묻고, 이재명이 답하다'-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 초청 과학기술 정책토론회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2022.01.19 photo@newspim.com |
앞서 이 후보는 지난해 10월에도 '사피엔스'의 저자인 유발 하라리 교수, 12월에는 '정의란 무엇인가'의 저자 마이클 샌델 하버드대학교 교수 등 세계적인 석학과 대담을 나눈 바 있다.
짐 로저스와의 대담은 화상으로 진행되고 유튜브 채널 델리민주와 이재명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 후보는 또 이날 오전 10시 10분 종로구 인사동 코트에서 '문화콘텐츠 세계 2강!' 문화예술 공약을 발표하고 문화예술인들에게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다.
오후 4시에는 성동구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로 자리를 옮겨 가수 선미의 '가시나' 안무를 만든 안무가 리아킴을 비롯해 백구영, 영제이, 시미즈, 하리무, 루트 등 청년 예술가들과 간담회를 가질 예정이다.
◆다음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20일 일정이다.
<이재명>
10:10 문화콘텐츠 세계 2강!' 문화예술 공약발표 및 문화예술인과의 만남(인사동 코트(KOTE),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7)
14:00 '대전환의 시대, 세계 5강으로 가는 길' 세계 3대 투자가, 짐 로저스와의 대담(KT&G 상상플래닛 1층 커넥트홀, 서울 성동구 뚝섬로13길 38)
16:00 'JM, 우리가 원하던게 이거잖아' 리아킴, 백구영, 영제이, 시미즈, 하리무, 루트와의 만남(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서울 성동구 뚝섬로13길 33)
adelant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