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일부터 개시
[서울=뉴스핌] 신수용 기자 = 스타벅스코리아는 여름 음료 3종과 푸드 4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내가 좋아하는 것을 즐기는 나만의 여름'을 주제로 오늘 12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는 화려한 색감이 특징이다. 스트리트 문화의 대표적인 그래피티를 컬러 드리즐로 표현한 음료다. 망고와 핑크 구아바등 다양한 열대과일의 조화로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사진=스타벅스] 신수용 기자 = 2022.04.11 aaa22@newspim.com |
롤린 민트 초코 콜드 브루'는 깊은 풍미의 콜드 브루와 은은한 민트 초코 베이스가 배합된 음료다. 자몽의 한 종류인 포멜로를 활용한 '포멜로 플로우 그린 티'는 색다른 자몽의 맛을 리듬을 타듯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새롭게 출시하는 푸드 4종은 ▲딸기 쏙 생크림 케이크 ▲피넛 크림 바나나 케이크 ▲티라미수 크림 데니쉬 ▲소시지&올리브 미니 파이 등이다.
스타벅스는 여름 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12일부터 이달 25일까지 리워드 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롤린 민트 초코 콜드 브루'와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 등을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이벤트 음료 한 잔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aaa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