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오전 10시부터 판매 시작… 20일·24일 2차, 3차 판매
[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 =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은 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스페셜 컬러를 포함한 '스타벅스 2022 서머 e-프리퀀시' 상품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0일과 24일 오전 10시에 2차, 3차 판매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상품은 폴더블 형태의 캐리어 스타일 여행 가방 '서머 캐리백' 5종과 다양한 여행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형태의 휴대용 오거나이저 '서머 캐빈 파우치' 1종 등 총 6가지다.
스타벅스 e-프리퀀시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판매 이미지 [사진=SSG닷컴] |
가장 눈에 띄는 상품은 SCK컴퍼니(스타벅스)가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으로 별도 기획한 '서머 캐리백' 핑크, 블랙 색상이다. 사이렌 로고를 적용한 여행용 네임 태그 '서머 트래블 태그'를 포함한 구성이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e-프리퀀시 적립 완료 시 증정하는 레드, 그린, 크림 컬러도 판매한다. 가격은 3만 9000원이다.
온라인 전용 '서머 캐빈 파우치' 크림 색상도 판매한다. 가격은 3만 7000원으로 스타벅스 매장에서 증정하는 그린 컬러와 핑크 컬러는 따로 판매하지 않는다.
양사는 이번 전용 딜을 시작으로 스타벅스 제휴 혜택을 본격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향후 '스마일클럽' 멤버십과 스타벅스 리워드 고객 멤버십을 연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멤버십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협업 범위를 확대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수요를 반영한 제휴 혜택을 지속 추가해 멤버십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shj10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