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보이·텐먼스·보브·지컷 입점…31일까지 브랜드 쇼케이스
[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 = 지마켓글로벌은 G마켓과 옥션의 패션 전문관 '패션스퀘어'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패션 브랜드가 공식 입점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로써 G마켓과 옥션에서도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패션 브랜드 톰보이, 텐먼스 , 보브, 지컷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G마켓·옥션, 신세계인터내셔날 패션 브랜드 공식 입점 관련 이미지 [사진=G마켓] |
G마켓과 옥션은 신세계인터내셔날 브랜드 입점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브랜드 쇼케이스를 진행, 공식몰에서 단독 판매하는 제품 4종을 비롯한 총 20종의 '베스트 아이템'을 한정수량으로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여름 패션 의류, 역시즌 아우터 등도 특가 판매한다.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일반 회원 대상으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8%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 할인 쿠폰이 추가로 지급된다.
여기에 중복 적용이 가능한 최대 15% 할인 쿠폰도 있다. 각 브랜드 별 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신세계 상품권 및 브랜드 인기 상품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택천 G마켓 영업본부 본부장은 "패션 전문관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의류 판매뿐만 아니라,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제시할 수 있는 하나의 채널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말했다.
shj10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