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4일부터 신규 음료 3종과 푸드 4종 선보여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4일부터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를 비롯한 신규 여름 음료 3종과 푸드 4종 등을 전국 매장에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스타벅스 리프레셔'는 에스프레소, 블렌디드, 티바나 등과 같이 스타벅스의 음료 라인업 중 하나로 시원하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으며 소량의 카페인이 함유돼있다.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사진= 스타벅스 코리아] |
이번에 출시되는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는 미국 스타벅스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음료로 여름을 맞아 국내에서도 선보이게 됐다. 아울러 '커피 드로잉 말차 프라푸치노', 논알코올 과일 블렌디드인 '퍼플 사워 블렌디드'도 선보인다.
'치킨 클럽 샌드위치', '잠봉 베이글 샌드위치', '무화과 햄 바게트 샌드위치', '팟타이 두부면 보울 밀 박스' 등 신규 여름 푸드 4종과 '서머 파티 나잇 글라스 디스펜서', '서머 파티 나잇 치즈 플레이트 세트' 등 다양한 MD 상품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여름 음료 3종은 스타벅스가 내달 11일까지 진행하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의 미션 음료에도 포함된다. 또한 14일부터 스타벅스 리프레셔,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리저브, 티바나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음료 1잔 당 미션 e-스티커 1개를 즉시 추가 적립하는 행사를 오는 18일까지 5일 간 진행한다.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 고객에게 '서머 캐리백' 3종 혹은 '서머 코지 후디' 2종, '서머 캐빈 파우치' 2종 등 총 7종의 증정품 중에서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