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최신뉴스 GAM 라씨로
KYD 디데이
문화·연예 영화

속보

더보기

'헌트' 이정재X정우성, 오늘 트위터 블루룸 출연...콘텐츠 독점 공개

기사입력 : 2022년07월21일 09:50

최종수정 : 2022년07월21일 10:57

메이킹 필름, Q&A 영상 등 독점 콘텐츠 최초 공개
8월 2일 VIP 시사회·레드카펫 현장도 트위터 생중계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배우 이정재의 감독 데뷔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헌트'가 트위터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적극 소통에 나섰다.

'헌트'는 21일  '#트위터블루룸 라이브(#TwitterBlueroom LIVE)' 출연과 함께 메이킹 필름과 Q&A 영상 등 다양한 독점 콘텐츠를 트위터에 최초 공개한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영화 '헌트'의 #트위터블루룸 라이브(#TwitterBlueroom LIVE) 2022.07.21 digibobos@newspim.com

오는 8월 10일 국내 개봉 예정인 영화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이정재)'와 '김정도(정우성)'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에 직면하여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다. '오징어게임'으로 미국 방송계 최고 권위의 시상식인 '에미상'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이정재의 감독 데뷔작이자,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알려진 이정재, 정우성이 23년 만에 함께 출연하는 작품으로 큰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늘(21일) 저녁 7시부터 진행되는 영화 '헌트'의 #트위터블루룸 라이브에는 배우 이정재와 정우성이 출연해 팬들이 직접 보낸 질문에 답하고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는 등 실시간으로 전 세계 영화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트위터블루룸 라이브는 메가박스 공식 트위터 계정 및 트위터 코리아 공식 계정, 트위터 글로벌 영화 계정에서 시청 가능하다. 트위터에서 누구나 해시태그 #Ask_Hunt 를 사용한 트윗이나 실시간 댓글을 통해 배우진에게 질문할 수 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영화 '헌트' 프로필 캠페인을 진행 중인 트위터 영화 공식 계정(@TwitterMovies) 캡처 2022.07.21 digibobos@newspim.com

 

트위터는 영화 '헌트'의 개봉을 전 세계 영화 팬들에게 알리기 위해 트위터 글로벌 영화 계정(@TwitterMovies)에서 프로필 캠페인을 진행하고 다양한 독점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글로벌 규모로 지원하기에 나섰다. 

#트위터블루룸 라이브에 앞서 트위터 글로벌 영화 계정(@TwitterMovies)은 공식 계정의 헤더 이미지와 자기 소개를 변경했으며, 7월 21일 오후 3시에는 영화 '헌트'의 뮤직 제작기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트위터 영화 팬들만을 위한 이정재, 정우성 배우의 Q&A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8월 2일 오후 7시 영화 '헌트' VIP 시사회 쇼케이스와 레드카펫 현장도 트위터 독점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트위터 글로벌 K팝 & K콘텐츠 파트너십 총괄 김연정 상무는 "올여름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영화 '헌트'의 이정재 감독, 정우성 배우와 트위터블루룸 라이브를 진행하고 다양한 독점 콘텐츠를 트위터에서 글로벌 팬들에게 공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K-콘텐츠의 세계적인 위상이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는 만큼 전 세계가 하나로 연결된 공간이자 영화, 드라마 팬들의 소통 공간인 트위터에서 양질의 K-콘텐츠를 제공하고 소통하는 트렌드도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트위터에서 오는 10월 20일까지 3개월 간 해시태그 #헌트 #HUNT_Movie #Ask_HUNT 를 트윗하면 영화 '헌트'의 로고가, #헌트_이정재 #HUNT_LeeJungJae #헌트_정우성 #HUNT_JungWooSung 을 트윗하면 각각 배우 이정재와 정우성 얼굴의 커스텀 이모지가 자동으로 적용된다. 

digibobos@newspim.com

[뉴스핌 베스트 기사]

사진
김문수, 국힘 대선후보 자격 회복 [서울=뉴스핌] 이바름 기자 = 국민의힘 당원들은 대통령선거 후보로 김문수 후보를 선택했다. 권영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10일 밤 11시쯤 비상대책위원회의를 개최하고 "국민의힘 대통령후보 변경 지명을 위한 당원투표 결과 안건이 부결됐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윤창빈 기자 = 국민의힘으로부터 대선 후보 자격이 취소된 김문수 후보가 1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남부지방법원에서 후보 선출취소 효력정지 가처분 심문기일을 마치고 나서며 입장을 밝히고 있다. 2025.05.10 pangbin@newspim.com 권 비대위원장은 "우리 경쟁력 있는 후보를 세우기 위한 충정으로 우리 당원들의 뜻에 따라 내린 결단이었지만, 결과적으로 당원동지 여러분의 동의를 얻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어 "절차와 과정의 혼란으로 당원과 국민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점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권 비대위원장은 "당원투표 부결로 비대위의 관련 결정들이 무효화 돼 김문수 후보의 대통령 후보 자격이 즉시 회복됐고 내일 공식 후보등록이 이뤄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권 비대위원장은 이번 논란에 대한 책임을 지고 사퇴 의사를 밝혔다. 앞서 국민의힘은 이날 새벽 김 후보에 대한 대선후보 자격을 취소했다. 이어 당원을 대상으로 국민의힘에 입당한 한덕수 후보를 대선후보로 변경 지명하는 투표를 진행했다. right@newspim.com   2025-05-10 23:40
사진
한화, 33년 만에 11연승…폰세, 7승 [서울=뉴스핌] 장환수 스포츠전문기자= 김경문 감독의 한화가 날마다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한화는 1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키움과 원정경기에서 9-1로 대승, 빙그레 시절인 1992년 5월 이후 33년 만에 11연승을 달성했다. 코디 폰세. [사진=한화] 한화는 4월 13일 키움과 홈경기부터 8연승을 거둔 데 이어 2패 뒤 4월 26일 kt와 홈경기부터 다시 11연승 행진을 벌였다. 최근 21경기에서 19승 2패의 믿기 힘든 승률. 이 추세면 1992년 5월 12일 삼성전부터 거둔 14연승 팀 신기록도 바라볼 수 있게 됐다. 이날 승리로 26승 13패가 된 한화는 단독 선두 자리도 굳게 지켰다. 1위와 최하위 팀의 경기이지만 전날에 이어 고척돔은 이틀 연속 1만6000명의 관중이 자리를 꽉 메웠다. 한화는 3회초 1사 1루에서 에스테반 플로리얼의 우전 안타 때 1루 주자 심우준이 3루까지 가다가 아웃 판정을 받았지만비디오 판독 결과 세이프로 번복됐다. 1사 1, 3루에서 문현빈의 희생 플라이로 선취점을 뽑았다. 노시환이 볼넷으로 나가 이어진 2사 1, 2루에선 채은성이 좌전 적시타를 날려 2루 주자 플로리얼을 홈으로 불러들였다. 2-0으로 앞선 한화는 4회초엔 최재훈의 볼넷, 심우준의 몸에 맞는 공, 플로리얼의 안타로 만든 1사 만루에서 문현빈이 다시 희생 플라이를 쳤고, 노시환과 채은성의 연속 안타로 5-0으로 점수 차를 벌리며 일찌감치 승부를 결정지었다. 한화 선발 코디 폰세는 6이닝 동안 삼진 9개를 뺏으며 3안타 1실점으로 막고 시즌 7승을 달성, 롯데 박세웅과 함께 다승 공동 선두에 올랐다. 한화에 2연패한 키움은 13승 29패로 중하위권 그룹과도 큰 차이가 나는 꼴찌에 머물렀다. zangpabo@newspim.com 2025-05-10 17:49
안다쇼핑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