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소품 통한 브랜드 각인·이벤트 제공 높은 평가
[서울=뉴스핌] 정승원 기자 = 넥센타이어는 '소셜아이어워드 2022'에서 제품브랜드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SNS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인터넷브랜딩 및 정보서비스 채널들을 대상으로 인터넷 전문가 3800명의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시상식은 지난 26일 서울 양재 aT센터 그랜드홀에서 열렸다.
[사진= 넥센타이어] |
넥센타이어는 고객의 든든한 지원자가 되겠다는 의미의 'We Got You'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고객과 꾸준한 소통을 해나가고 있다.
특히 이번 어워드에서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상상이 기억이 되게 한다"는 대전제를 바탕으로 일상 소품에 자연스럽게 브랜드 제품을 녹여 고객의 깊숙한 곳에 브랜드를 각인시키고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 점이 높게 평가받았다는 설명이다.
넥센타이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세 가지 주요 항목인 Trendy, Innovative, Caring에 맞춰 콘텐츠를 크게 3개 카테고리로 구성하고 트렌드, 계절별 이슈를 적극 활용한 콘텐츠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SNS를 비롯한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해 더 흥미롭고 유용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과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orig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