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핌] 오영균 기자 = 대전자치경찰위원회 강영욱 위원장은 4일 오후 대전유성경찰서 진잠파출소를 방문해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 안전 지도 유공 경찰관에 대해 표창장을 수여하고 녹색어머니 등 협력단체와의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표창장을 받은 진잠파출소 순찰 4팀장 백용식 경감은 진잠초등학교 등 어린이 보호구역 내 등하굣길 교통안전 지도 및 교통시설물 점검 등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기여했다.
대전자치경찰위원회 강영욱 위원장은 4일 오후 대전유성경찰서 진잠파출소를 방문해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 안전 지도 유공 경찰관에 대해 표창장을 수여하고 녹색어머니 등 협력단체와의 간담회를 실시했다. [사진=대전시] 2022.08.04 gyun507@newspim.com |
표창 수여 후 강위원장은 녹색어머니 등 협력단체와의 간담회를 통해 녹색 어머니 회원들의 등하굣길 안전 지도 봉사활동에 감사의 뜻을 표하고 애로 사항 등을 청취하며 협력단체와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강영욱 위원장은 "시민의 안전과 지역사회의 질서유지를 위해 일선 현장에서 묵묵히 노력하는 현장 경찰관과 매일 어린이들의 등·하굣길 교통안전을 위해 묵묵히 봉사해 온 녹색어머니 회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적극 협조 하겠다"고 말했다.
gyun5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