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A/S 등 13개 부문 시상
[서울=뉴스핌] 정승원 기자 = 아우디 코리아는 지난 2021년 한 해 동안 세일즈와 A/S분야에서 우수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아우디 딜러사와 임직원을 선정하고 시상하는 '2022 아우디 딜러 어워즈' 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2022 아우디 딜러 어워즈'는 지난 한 해 동안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준 딜러사와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각 분야에서 최고의 퍼포먼스 및 성과를 보여준 직원을 시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진= 아우디 코리아] |
올해는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엄격히 준수해 팬데믹 이후 처음 대면으로 진행됐다. 수상자는 세일즈, A/S, 서비스 품질 및 서비스 만족도 등의 다양한 지표 점수를 종합적으로 반영해 결정됐으며, 총 13개 부문에 대해 시상이 진행됐다.
먼저 '올해의 딜러'로 장인우(고진모터스) 대표가 뽑혔다. 아울러 '베스트 세일즈' 부문에서는 김재영(고진모터스)·김문경(유카로 오토모빌) 본부장이, '베스트 A/S' 부문에는 장덕세(고진모터스)·이동화(한영모터스) 본부장이 각각 수상했다. 서덕중(태안모터스), 한호종(유카로 오토모빌) 대표는 '베스트 마케팅' 부문에서 상을 받았다.
아우디는 현재 9개의 공식 딜러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총 37개의 전시장 및 40개의 공식 A/S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아우디는 내방객 및 임직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 방지 및 조기 극복을 기원하며 전국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에 방역 및 소독을 수시로 실시하고 있다.
orig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