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환전‧해외주식 첫 거래 고객에 커피상품권
거래금액별 추첨 통해 여행상품권 등 지급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유진투자증권은 해외주식 고객들의 성공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환전 이벤트',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환전 이벤트'는 해외주식 거래가 처음인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한 차례 이상 환전하고, 해외주식을 처음으로 거래한 고객 전원에게 아메리카노 상품권 1장을 지급한다.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유진투자증권이 가을을 맞아 해외주식 고객들의 성공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환전 이벤트',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사내모델이 해당 이벤트를 안내하고 있는 모습. [사진=유진투자증권] 2022.09.07 yunyun@newspim.com |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진투자증권은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 중 오는 30일까지 해외주식(매도, 매수 포함)을 10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 대상으로 30명을 추첨해 '골프존 상품권 3만원권'을, 1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골프 거리측정기'를, 5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하여 '여행상품권 100만원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0.07% 평생 우대 ▲월 5달러 상당의 미국 실시간 시세 1년 무료 ▲우리은행 고시환율 기준 최대 90% 환전 우대 등 3종 패키지 혜택도 마련돼 있다. 단,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평생 우대는 해외주식 거래 신규 신청 고객에게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해외주식 종목이관 캐쉬백 혜택'도 준비했다. 다음 달 31일까지 온라인 고객이 유진투자증권으로 해외주식 입고 시 1000만원 당 1만원(100억원 입고 시 최대 1000만원)이 캐시백 된다. 다만 별도 신청이 필요하며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하고 오는 12월 18일까지 순이관 금액을 유지해야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yuny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