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홀딩스는 이달 9일 모바일 수집형 롤플레이 게임 '안녕 엘라(영문명: Dear, ELLA)'를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안녕 엘라는 컴투스홀딩스의 블록체인 메인넷 '엑스플라(XPLA)'에 온보딩되는 첫번째 게임으로, 컴투스홀딩스와 롤플레잉 게임(RPG) 전문 개발사 '알피지리퍼블릭'이 손잡고 선보이는 안녕 엘라는 판타지 세계인 에스페란서 대륙을 무대로 운명적 모험에 나서는 '엘라'와 동료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컴투스홀딩스는 오늘(2일) 정오부터 8일까지 베타 게임 런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베타 게임 런처는 자율적인 경제 프로토콜을 지향하는 웹 3 철학에 기반한 XPLA 메인넷만의 선진적인 프로그램이다. 이는 '게임 팬 카드' 구입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XPLA 코인으로 게임 팬 카드를 구입하면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가 담긴 '백서'와 '게임 영상'을 제공받게 된다. 게임 영상에는 주요 콘텐츠 소개와 영웅 소환 및 성장 방법 등이 담겨있으며 블록체인과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 요소 등은 백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홀딩스의 모바일 수집형 롤플레이 게임 '안녕 엘라(영문명: Dear, ELLA)'. [사진=컴투스홀딩스] |
컴투스홀딩스는 베타 게임 런처 기간 중 일정 수량 이상 팬카드를 구매하는 유저에게 특별한 PFP(Profile Picture) NFT도 선물할 예정이다. 베타 게임 런처는 한국, 중국, 일본, 싱가포르 등 일부 국가에서는 참여할 수 없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