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케이뱅크가 중고거래 플랫폼 번개장터와 제휴 기념 이벤트를 연다.
케이뱅크는 2023년 4월30일까지 번개장터와 최대 2만2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신규 가입 이벤트를 연다. 케이뱅크 계좌가 없는 고객이 번개장터 애플리케이션(앱)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케이뱅크 계좌를 개설하면 1만원을 준다. 계좌 개설이 완료되면 해당 계좌에 1만원이 입금되는 식이다.
케이뱅크는 두번째 이벤트로 '계좌 연결 이벤트'를 연다.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케이뱅크 계좌가 있는 고객이 번개장터 앱 자체 안전결제 서비스인 번개페이 연결계좌에 케이뱅크 계좌를 등록하면 된다. 계좌 연결 후 내년 4월까지 5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2000원 상당 번개포인트를 준다. 매월 1회 한도로 매달 이벤트 참여 시 총 1만2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번개 포인트는 번개페이 이용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앞으로도 케이뱅크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테크기업과의 활발한 제휴로 고객 혜택을 늘리겠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케이뱅크] 2022.11.16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