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오스템파마(대표이사 문병점)가 지난 3일부터 이달 15일까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이하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오스템파마는 팝업스토어에서 연말을 맞이해 자사 프리미엄 치약, 칫솔, 가글액, 구강세정기 등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오스템파마는 무직타이거(MUZIK TIGER) '뚱랑이' 캐릭터 치약 3종도 '원 플러스 원(1+1)'으로 판매한다. 할인 품목인 치약 3종은 시린이 케어('오스템S'), 치석침착 예방('오스템I'), 잇몸 케어('오스템G') 프리미엄 고기능성 제품이다. 이외에도 뷰센(Vussen) 덴탈세트 3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이번 오스템파마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고객분들에게 무료로 치아 컬러 미백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진단을 받으신 후 치약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뷰센 미니 치약(25g)도 증정하오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지난 8월에도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 바 있는 오스템파마에 따르면 "당시 목표 매출 달성은 물론, 소비자 현장 반응이 뛰어나 신세계백화점 측으로부터 정식 매장 입점 제의를 받았다. 또한 신세계 김해점에서도 영업 기회를 확보하였으며, 김해점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스템파마는 올해 신세계백화점뿐만 아니라 '더현대서울'과 이마트, 서울고속터미널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 바 있다.
오스템파마는 오프라인 외에도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네이버 및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방송, TV홈쇼핑 등 다양한 유통 경로를 통해 브랜드 입지를 넓혀나가고 있다. 최근 '2022서울아트쇼'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사회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물품 기부를 계획하는 등 사회공헌활동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오스템파마는 내년 건강기능식품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ssup8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