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우수 인디 게임을 선정하는 '스토브인디 어워즈 2022(이하 스토브인디 어워즈)'에서 최고상 격인 '베스트 파트너상'에 온파이어게임즈의 '러브 딜러버리'를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스토브인디 어워즈는 스토브인디가 2019년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처음 개최하는 시상식으로, 10개의 인디 게임을 선정했다. 시상식은 스토브인디 플랫폼의 가치를 함께 만들어 나간 게임을 시상하는 '스토브인디 부문'과 타 플랫폼에서 출시되었거나 현재 개발 중인 게임을 대상으로 하는 '워너비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스토브인디 부문에는 총 239개, 워너비 부문에는 100여 개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스마일게이트 내외부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총 12개의 게임이 선정됐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우수 인디 게임을 선정하는 '스토브인디 어워즈 2022'에서 최고상 격인 '베스트 파트너상'에 온파이어게임즈의 '러브 딜러버리'를 선정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스토브] |
스토브인디 어워즈의 총 상금은 1800만원으로 최종 선정작에는 상금과 함께 스토브인디에서 직접 마케팅이 지원된다. 워너비 부문 선정작은 상금과 함께 스토브인디에 출시할 경우 600만원 상당의 출시 프로모션(미니멈 개런티, 마케팅 등)을 추가로 지원받게 된다.
한편, 스토브인디는 기본 할인에 더해 1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스토브인디 부문 수상작 10개를 만나볼 수 있는 '메리 스토브마스(XTOVE MAS)' 프로모션도 이달 25일까지 진행한다. 스토브인디 어워즈 수상작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브인디 어워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