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겨울 상품 등 특가 판매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위메프는 새해 첫 기획전으로 '위메프데이'와 '11데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위메프데이'는 1월 1~5일, '11데이'는 1일 하루 진행한다. 두 행사가 동시에 진행되는 1일에는 1월의 숫자 '1'을 활용, 상품 가격을 '11원'에 맞춰 판매한다.
위메프데이&11데이.[사진=위메프] |
주요 코너로는 '슈퍼위메프데이x슈퍼11데이', '위메프데이x11데이 타임딜' 등을 마련했다.
메인 코너인 '슈퍼위메프데이x슈퍼11데이'에서는 MD가 추천하는 이달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명절 선물세트와 아우터 의류 등을 모아 판매한다.
'위메프데이x11데이 타임딜'은 1일 자정부터 1시간 단위로 공개하며, 오전 시간 상품을 오후에 앙코르로 한 번 더 운영한다. 핫팩, 대방어회 등을 준비했다.
12개 카테고리 베스트 상품으로 구성한 '위메프데이x11데이 카테고리 추천'도 있다. 동남아 항공권을 포함해 여행·컬처·라이프 등 카테고리별 3개씩 하루 36개 상품을 공개한다.
새해 첫 행사인만큼 다양한 쇼핑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 하루 두 번 최대 15%까지 할인되는 특별 쿠폰을 지급하며, 장바구니 쿠폰과 제휴 카드는 각각 최대 20%와 10%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