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11일 사이게임즈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오리지널 TV 애니메이션 '좀비 랜드 사가'와의 복각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복각 컬래버레이션은 이달 16일까지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한정 캐릭터 '★5 [좀비 1호 미나모토 사쿠라]'를 포함한 5성 캐릭터 4종과 4성 캐릭터 2종을 추가하고, 해당 캐릭터들이 대거 출현하는 '픽업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5 [좀비 1호 미나모토 사쿠라]는 온갖 불운에 시달리며 역경에 처해도 엄청난 근성으로 위기를 극복하는 캐릭터로, 자신의 전방에 갑자기 트럭이 나타나며 충돌한 적에게 수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5 [좀비 2호 니카이도 사키]는 큐슈를 제패했던 전설의 특공 대장으로, 오토바이로 격돌한 적에게 풍속성 대미지를 가한다. ★5 [좀비 6호 호시카와 릴리]는 전설의 천재 아역으로 귀여움을 뿌리며 적 전체에 광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달 16일까지 사이게임즈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오리지널 TV 애니메이션 '좀비 랜드 사가'와의 복각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카카오게임] |
카카오게임즈는 이 외에도 TV 앞의 팬들을 모두 매료시키고 참전자 전원의 스킬 대미지를 올리는 ★5 [좀비 4호 콘노 준코], 따귀를 때려 자신 이외의 파티 캐릭터와 체력을 교환해 스킬 게이지와 대미지를 증가시키는 ★4 [좀비 5호 유우기리], 자신에게 번개를 떨어뜨려 주변의 적에게 뇌속성 대미지를 가하는 ★4 [좀비 3호 미즈노 아이]도 추가한다.
아울러 카카오게임즈는 이달 16일까지 '좀비 랜드 사가'의 등장 캐릭터 '로메로'가 보스로 등장하는 강림토벌 '폭주 로메로를 막아라!'를 재오픈한다. 이용자는 폭주 로메로를 토벌하고, 획득한 이벤트 아이템을 이용해 기간 한정 장비로 교환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시 한정 배포 캐릭터 '★4 [좀비 0호 야마다 타에]'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복각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기념해 게임 접속 시 '성도석 1500개'를 지급한다.
한편, 업데이트 이벤트의 세부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