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공연예술창작산실-올해의신작' 뮤지컬 '다이스'가 출연 배우들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뮤지컬 '다이스'는 일리아드 신화에 기록된 '트로이 목마' 이후의 이야기를 상상력으로 담아낸 판타지 뮤지컬로, 트로이 멸망 이후 그리스군이 두려워 트로이보다 더 높은 성벽을 쌓고 스스로를 고립시킨 가상의 도시국가(polis) '퀘베이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다.
[사진=컬처마인] |
12명의 배우들은 프로필 사진을 통해 극 중 '퀘베이아인'의 모습을 살짝 드러내면서 공연의 기대감을 더했으며, 2차 티켓오픈 직후 인터파크 뮤지컬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제작사 컬처마인 관계자는 "고대 그리스 시대를 배경으로 하지만 신의 목소리를 기다리며 누군가 자신을 구원해 주기를 바라는 '퀘베이아' 사람들의 모습은
세상이 정해 놓은 기준에 맞춰 사는 우리의 모습과 닮아 있다. 작품은 도시의 지배자 '아르콘'에게 대항하는 주인공 '다이스'를 통해 '내 안의 목소리를 따르라'는 현대사회에도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뮤지컬 '다이스'는 오는 2월 3일부터 3월 5일까지 CJ대학로 아지트에서 공연 예정이며, '다이스'역에는 황민수, 황두현, '셀리나'역에는 이상아, 효은, '아르콘'역에는 안창용, 문경초, '시논'역에는 김지훈, 김보근, '테베로'역에는 장민수, 하도빈, '피티아'역에는 유희지, 옥경민이 출연한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