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1일까지 주중 10%, 주말 5% 할인율 적용
제주 노선 외 김포-부산 항공권 포함
발권수수료 무료로 최저가 판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제주패스(대표 윤형준, ㈜캐플릭스)가 오는 1월 31일까지 국내선 티웨이 항공권을 특가로 판매한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주중 노선 10%, 주말 노선 5%의 할인을 적용한 금액으로 진행된다. 티웨이에서 운영중인 국내선 노선을 참고해보면 김포·대구·광주·청주에서 제주로 오고 가는 항공권 그리고 김포-부산 항공권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제주패스가 티웨이 항공 국내 노선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제주패스] 2023.01.26 digibobos@newspim.com |
제주패스 항공 서비스는 고객을 대신해 항공권을 예약하는 대신 받는 발권수수료(TASF, Travel Agent Service Fee)가 없다. 또한 회원 가입 후 충전 포인트로 결제 시 왕복 6,000원의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때문에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다가오는 2월 여행 경비 절감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제주패스 관계자는 "최근 제주 여행을 위해 소요되는 경비가 상승하여 여행객들의 부담이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제주패스는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항공권과 더불어 렌터카, 숙소까지 제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주패스는 최근 일본 렌터카를 런칭하며 제주뿐만 아니라 글로벌 통합예약 플랫폼으로의 첫 발걸음을 내딛었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