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오메가3 등 6종 판매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SSG닷컴은 이마트의 신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자체브랜드(PL) '이펙트(effekt.)'를 온라인에서 먼저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021년에 출시한 이마트 건기식 자체브랜드 '바이오퍼블릭(Biopublic)'이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로 건기식 대중화에 방점을 뒀다면, '이펙트'는 프리미엄 건기식 시장을 타깃으로 최상의 원료 선택과 고함량 성분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이마트의 신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자체브랜드(PL) '이펙트' [사진=SSG닷컴] |
이마트는 건강기능식품의 본질인 성분에 집중했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브랜드명도 '효과'라는 뜻의 독일어 '이펙트(effekt.)'로 정했다. 특히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은 이마트가 위바이옴 연구진과 협업해 서울대 특허 균주를 사용해 개발한 것으로, 제품 특성에 맞는 세분화된 원료로 설계를 한 것이 특징이다.
쓱닷컴이 선보이는 첫 상품은 오메가3, 멀티비타민, 유산균, 루테인 등 6종이다. 내달 12일까지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이펙트' 상품 구매시 적용되는 2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이명근 SSG닷컴 그로서리담당은 "고객별 맞춤형 상품 구매가 이뤄지도록 성분이 강화된 프리미엄 건기식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s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