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홀딩스가 웹3 콘텐츠 기업 '파이어트리'과 콘텐츠 제공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연내 파이어트리의 S2E(Swing To Earn) 골프 콘텐츠 '스윙골프트(SwingGolFT)'를 온보딩하기로 했다. 스윙골프트는 운동하고 보상을 받는 M2E (Move to Earn) 트렌드에 골프를 접목시킨 디앱으로, 1세대 게임 개발자이자 손노리 창업자로 유명한 이원술 최고개발자문이 개발에 참여했다.
유저는 스윙골프트를 스마트 기기에 설치하고 골프 스윙을 연습하면 토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유저가 획득한 스윙골프트의 자체 토큰은 컴투스홀딩스의 '엑스플라(XPLA)' 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다.
컴투스홀딩스가 웹3 콘텐츠 기업 '파이어트리'과 콘텐츠 제공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컴투스홀딩스] |
한편, 컴투스 그룹이 개발한 XPLA는 웹3 게임, 대체 불가능한 토큰 마켓플레이스, 메타버스 서비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YGG, 코스모스테이션(Cosmostation), 오지스(Ozys), 제로엑스엔드(0x&), 애니모카 브랜즈(Animoca Brands), 비웨어랩스(BwareLabs) 등 주요 웹 3 기업들이 파트너사로 참여하고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