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기 전 사용하는 '스팟 릴리프'와 짠 후 사용하는 '스팟 리뉴'
[서울=뉴스핌] 방보경 기자 = 동국제약의 센텔리안24는 피부 고민 부위를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 '레디클리어 패치' 2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레디클리어 패치는 국소 부위용 스팟 케어 제품으로 피부 상태에 따른 맞춤형 케어 및 긴급 케어가 가능한 특화 성분을 함유했다.
[사진=동국제약] |
신제품은 '레디클리어 패치 스팟 릴리프'와 '레디클리어 패치 스팟 리뉴' 2종으로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레디클리어 패치 스팟 릴리프'는 고민 부위를 짜기 전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티트리추출물, 어성초추출물 등 5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위생적인 탈착이 가능한 반칼선 공법을 적용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레디클리어 패치 스팟 리뉴'는 고민 부위를 짠 후에 사용하는 애프터 케어 제품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 살리실산 등 6가지 피부 케어 성분을 함유해 상처를 보호한다. 특히 상처부위가 오염돼 덧나지 않도록 터치리스(Touchless) 패치를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필름에 적힌 번호 순서대로 스티커를 떼어내면 된다.
신제품 2종 모두 건강한 피부에 필요한 습윤환경을 조성해주는 하이드로콜로이드 타입의 패치를 적용했다. 또한 패치 중심부와 주변부의 두께를 다르게 구성한 '베벨링 공법'을 활용해 밀착력이 뛰어나고 일상생활에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레디클리어 패치' 2종은 다음달 6일까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이후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 등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ell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