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7일 오후 7시 30분 롯데콘서트홀
<지킬 앤 하이드> <보니 앤 클라이드> 등 주옥같은 작품 넘버 들을 수 있어
카이, 민영기, 김소향, 김성식, 해나등 팔색조 뮤지컬 배우 총 출동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세계인이 사랑하는 뮤지컬 작곡의 제왕 프랭크 와일드혼의 주옥같은 작품 넘버들을 담은 '프랭크 와일드혼 콘서트 Volume. 1'이 오는 4월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에선 프랭크 와일드혼의 다양한 음악적 컬러가 녹아 있는 작품들의 킬링넘버를 선보일 예정이며, 대표 흥행작 <웃는 남자> <지킬 앤 하이드>외 <더 라스트 키스>와 <보니 앤 클라이드> 등 한동안 무대에서 만날 수 없었던 작품의 넘버들까지 들을 수 있는 귀한 기회가 될 것이다.
출연자로는 한국 뮤지컬계의 클래식 카이, 믿고 보고 믿고 듣는 뮤지컬 배우 민영기, 내공과 실력으로 무장한 여성 원톱극의 장인 김소향과 서정적인 감성과 매력적인 파워 보이스 김성식, 모두가 인정하는 명불허전 가창력 해나가 환상적인 하모니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벤허> <베르사유의 장미> 등 많은 창작 작품을 통해 최고의 음악감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 중인 음악감독 이성준이 이끄는 챔버 오케스트라의 풍성한 라이브 연주는 공연의 완성도를 더욱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프랭크 와일드혼 콘서트'는 이번 'Volume. 1'을 시작으로 콘서트 형식 안에서 만나는 작품마다의 특별한 감동을 더해 새로운 시리즈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한편, '프랭크 와일드혼 콘서트 Volume. 1'은 4월 17일 오후 7시 30분 롯데콘서트홀에서 공연하며, 22일부터 롯데콘서트홀과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