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 운동성 개선, 활력 증진 등에 도움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일동후디스는 '블랙맥스 마카제왕'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블랙맥스 마카제왕'은 해발 4000m가 넘는 안데스산맥에서 자라는 강한 생존력의 페루산 마카 중 단 3%만 생산되는 블랙마카를 그대로 담은 남성 맞춤 건강기능식품이다.
[사진=일동후디스] |
이 신제품의 주원료인 '블랙마카 마카젤라틴화분말'은 정자운동성 개선 및 정자 수 증가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카 개별인정형 원료로 국내 유일하게 식약처의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이번 개별인정형 원료는 기존에 없던 원료를 수년간 연구 개발함으로써 식약처의 엄격한 인증 절차를 거쳤다.
'블랙맥스 마카제왕'은 하루 한 포로 페루산 고품질 블랙마카를 일일 섭취 최대량인 5000mg을 충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 비타민 7종과 미네랄 2종 등 10가지 기능성 성분을 배합했으며 홍삼, 흑마늘, 호로파종자, 산수유, 비수리, 오자 등 10가지 부원료를 엄선해 남성 맞춤 설계로 완성했다. 또한 GMP 제조 시설에서 생산해 믿고 먹을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정자운동성 외에도 남성 갱년기 증상으로 고민하고 있거나 운동 능력 향상 및 체력 증진으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블랙맥스 마카제왕'을 선보였다"며 "안정성과 기능면에서 인정받은 '블랙맥스 마카제왕'과 함께 남성의 활력 증진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