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융합비즈니스데이' 개최
4월 19일 워커힐호텔...최적화 모델 제시
[서울=뉴스핌] 정태선 기자 = 기업 CEO를 위한 전문 플랫폼 'CP9'는 오는 19일 워커힐호텔 아트홀에서 '마케팅설명회 - with AI 시대의 마케팅 솔루션'을 주제로 한 '제10회 융합비즈니스데이'를 개최한다.
CP9은 기업경영에 애로사항을 겪고 있는 CEO들을 위해 다양한 주제로 매월 셋째주 수요일에 '융합비즈니스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설명회는 chatGPT를 선두로 비약적인 발전을 하고 있는 AI 환경 아래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기업 마케팅 트랜드에 발맞춰 최적의 마케팅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CP9 제공] |
이번행사에서 참가기업의 마케팅 상담은 '비해 마케팅부문'이 맡았다. 글로벌 비즈니스 솔루션 그룹사인 ㈜비해의 마케팅부문은 CP9의 회원사들이 직면한 마케팅 분야의 전반적인 문제점을 개선하고, 특히 급변하는 마케팅 환경 속에서 트랜드를 반영한 마케팅 솔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스토리텔링, 브랜딩, 디자인, 영상제작, SNS관리, 유튜브 관리, 판매촉진 등 전문인력들을 배치하고, 회원사들에게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부지원과제와 연계해 경제난을 겪고 있는 회원사 부담도 경감시킬 예정이다.
김형일 CP9 대표는 "이번 행사는 테크놀로지의 비약적인 발전으로 급변하고 있는 마케팅 환경 속에서 시행착오를 최소화하고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 마케팅 효과를 낼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참가는 CEO 전용 플랫폼 'CP9'을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아 회원가입 후 신청할 수 있다.
wind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