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신규 지사 오픈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 지사장을 대상으로, 지사를 개설할 때 각종 교재와 홍보 및 운영 물품, 학습기 등 350만원 상당의 초도 물품을 지원하는 행사다.
동시에 신규 지사장도 모집중이다. 지사장은 홈런 스마트학습센터를 운영할 사업자를 모집하고, 지원하며, 교사 및 원장 교육과 현장 관리 등의 업무를 담당한다.
현재 서울과 인천, 경기, 충청, 강원, 전라, 대구, 경남 등 14개 지역에서 모집하고 있으며,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신규 지사장들이 초기에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교육업 조직이나 교육 프랜차이즈, 학습지 교사 등을 관리한 경험이 있거나 학원 운영 등 교육 사업 경력이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홈런 스마트학습센터는 학원 및 공부방에서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의 학습기와 교재로 초등 및 중등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다. 원장과 학생이 학교 진도 및 학생 수준에 따른 학습량을 설정하는 것을 시작으로 1:1 맞춤 학습 수업이 진행한다.
ssup8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