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아름답고 눈부신 것들로 가득 채운 워치 & 주얼리 매거진 <엘르 브릴리언트>가 창간했다.
창간호 이슈로 누구보다 브릴리언트한 순간을 보내고 있는 셀럽으로 정성일, 코드 쿤스트, 주현영, 신예은 등을 만났다. 그중 연기와 예능 영역에서 종횡무진하며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는 주현영은 "'같이 하자'라는 말을 들을 때까지 두드렸죠. 지금 이 순간이 언제 또 올지 모르겠지만, 일단은 긴장 풀고 즐기고 싶어요. 그래야 또 다른 인내의 순간들도 짜릿할 테니까"라고 브릴리언트한 지금에 대해 이야기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아름답고 눈부신 것들로 가득 채운 워치 & 주얼리 매거진 <엘르 브릴리언트>가 창간했다. [사진=엘르 브릴리언트] 2023.04.24 digibobos@newspim.com |
그 밖의 볼거리로 하이엔드 워치에 주입된 젠더리스 코드, 주얼리를 착용하고 빅 백을 거머쥔 채 거리를 활보하는 모델 화보 등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읽을거리로 부쉐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클레어 슈완과의 사적인 인터뷰, '워치스 앤드 원더스 2023' 하이라이트, 하이 주얼리의 새로운 유색석에 대한 기사를 만날 수 있다.
젊은 감성의 워치 & 주얼리 매거진 <엘르 브릴리언트>는 1년에 2회(5월호, 10월호) 발행하며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엘르 브릴리언트>에 게재된 칼럼과 더 많은 소식은 <엘르>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 등 <엘르> 디지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