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관리 도시락...저칼로리·저당 소스 적용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동원홈푸드의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은 건강한 식단 관리를 위한 '밥없는 저당 닭가슴살 도시락'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밥없는 저당 닭가슴살 도시락은 데리야끼, 양념치킨, 숯불매콤, 바비큐등 4종으로 구성됐다.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 단백질 위주의 식단을 원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밥과 곡물 대신 신선한 국내산 닭가슴살과 브로콜리, 양파, 파프리카 등 손질된 각종 채소를 담았다.
[사진= 동원홈푸드] |
또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소스'와 '저당 소스'로 맛을 내 1회 제공량 기준 단백질 함량은 19~28g에 달하는 반면 열량은 255kcal 이하에 불과해 한 끼 식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동원홈푸드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밥없는 저당 닭가슴살 도시락' 4종을 선공개 한다. 펀딩 기간 동안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펀딩 종료 후에는 동원홈푸드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한 다양한 경로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스테디 셀러인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소스'를 구매하는 소비자 대부분이 식단 관리를 위해 닭가슴살이나 채소와 같이 곁들여 먹는다는 점에 착안해 이를 함께 구성한 도시락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들을 통해 식단 관리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라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