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게임즈가 올해 3분기 출시를 준비 중인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 띄우기에 나섰다.
7일 카카오게임즈는 지난달 31일 아레스의 사전등록을 시작한 데 이어 삼성역 K-POP 라이브, 강남대로 시티빌딩, 강남역 트리플 파노라마, 하남 스타필드 미디어타워·롯데시네마 미디어브릿지 등 수도권 주요 랜드마크에서 아레스에 대한 홍보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아레스는 전 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반승철 대표가 설립한 세컨드다이브에서 다년간의 액션 RPG 개발 노하우를 집결해 개발 중인 멀티플랫폼 대작 MMORPG다.
삼성역 K-POP 라이브에 등장한 카카오게임즈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 [사진=카카오게임즈] |
이 게임은 ▲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한 독창적 미래 세계관과 탄탄한 시나리오 ▲ 디테일과 속도감을 모두 잡은 고퀄리티 그래픽 ▲ 다양한 타입의 '슈트'를 실시간으로 교체하며 진행하는 전략적 & 논타겟팅 전투 ▲ 지상과 공중을 아우르는 탈것과 이를 토대로 완성된 입체적인 게임플레이가 특징이다. 사전등록 시작 5일 만에 사전예약 100만을 돌파하는 등 게이머들로부터 큰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수의 이벤트를 진행해 아레스 사전등록 추가 모객에 박차를 가한다.
먼저 이달 21일까지는 나에게 꼭 맞는 슈트는? 이벤트를 연다. 카페 이벤트 공지 게시글을 통해 아레스의 4가지 슈트인 '헌터', '워로드', '워락', '엔지니어'의 특징과 각 이용자의 게임 방식에 걸맞는 슈트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15명에게는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달 27일까지는 아레스 사전등록 정보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레스 사전등록 페이지와 공식 트레일러 영상 링크를 개인 SNS에 공유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인증한 회원을 추첨해 최신형 스마트워치와 상품권을 지급한다. 공식 트레일러를 감상 후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거나, 공식 카페에 가입 후 활발하게 활동하는 회원들에게는 다양한 상품권과 기프티콘를 선물한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