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뉴스핌] 오영균 기자 = 논산계룡교육지원청은 지난 14일 지역 내 소속 계약업무담당 교육행정 공무원 18명을 대상으로 역량 강화를 위한 직무연수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연수는 계약업무 공무원 전문성과 청렴한 문화 확산 및 계약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업무 현장에서 느끼는 어려움을 공감·소통하는 정보공유 장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됐다.
논산계룡교육지원청은 지난 14일 지역 내 소속 계약업무담당 교육행정 공무원 18명을 대상으로 역량 강화를 위한 직무연수를 진행했다. [사진=논산계룡교육지원청] 2023.06.15 gyun507@newspim.com |
연수 프로그램은 이성근 금산고등학교 사무관, 고희경 부여고등학교 사무관이 강사로 나서 현장실무자 토론을 통해 경험과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논산계룡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와 유사한 연수와 교육 프로그램을 개최해 청렴문화를 정착시키고 계약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희빈 논산계룡교육지원청 행정과장은 "이번 연수를 통해 기관 내부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부정부패와 비리 등 청렴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계약 업무 수행 시 필요한 역량과 윤리적 가치관을 함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gyun507@newspim.com